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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과 이용안내에 대한 FAQ입니다.

굿스마일컴퍼니 AS방법
제목 굿스마일컴퍼니 AS방법
작성자 hobbydamoa (ip:)
작성일 2021-06-04 16:3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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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95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하비다모아입니다.

굿스마일컴퍼니계열의 제품은 제조사 AS방침에 따라 고객분이 직접 굿스마일로 불량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굿스마일컴퍼니,맥스팩토리,오렌지루즈,펫,프링등)

아래 AS방법을 안내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S방법 안내 : https://cafe.naver.com/besthobby1/524 참고






안녕하세요 굿스마일컴퍼니 한국 총판 베스트하비입니다^^


오늘은 굿스마일컴퍼니 상품의 AS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굿스마일컴퍼니의 경우 본사에서 글로벌 AS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개봉된 상품에 대해서는 소비자가 직접 굿스마일컴퍼니 고객센터에 불량 접수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어렵지는 않으니 아래 내용을 따라 불량 신청을 진행해 주세요.



1. 굿스마일컴퍼니 고객센터 접속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

굿스마일컴퍼니 고객센터에 접속하였다면 페이지 내의 Product Inquiries를 클릭












2. 문의 내용 작성


 


Product Inquiries를 클릭하면 사진과 같은 페이지로 이동되며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상세 내용을 작성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영문 또는 일본어로 작성해 주셔야 됩니다.


주소의 경우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https://www.juso.go.kr/openIndexPage.do)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작성 가능합니다.










우편번호 및 영문 주소 확인 가능


상품 종류는 아래를 참고하여 해당되는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Scale Figure - 스케일 피규어

Nendoroid - 넨도로이드

figma - 피그마

Nendoroid Petite - 넨도로이드 푸치

Other Product - 기타 상품


문의 내용에는 불량 부분에 대해 최대한 자세하게 기재해 주세요.


모든 내용을 작성하셨다면 Submit을 클릭해 주세요.






3. 내용 확인 및 접수


작성된 내용을 확인 후 맞게 작성되었다면 Confirm & Send를 눌러서 접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면 굿스마일컴퍼니 고객센터로부터 접수되었다는 자동안내메일이 도착하며

일주일 내로 불량 처리에 대한 답변이 오게 됩니다.


※혹시라도 일주일 이내에 답변을 받지 못할 경우, 스팸 폴더와 메일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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